2011년 8월 8일 월요일

익스플로러 Active X 컨트롤 설치법

Active X 콘트롤
한국 인터넷 환경은 Actitve X 컨트롤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사용자에게 있어 매우 편리한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해킹의 우려도 있고 악의을 품고 만든 불 필요한 프로그램이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단점들 때문에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이 강화가 되었는데요. 이 보안 설정때문에 가끔은 꼭 설치를 해야 하는데 설치가 실패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그럼 보안 설정변경을 통해 Active X 컨트롤 설치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먼저 익스플로러를 실행후 "도구" >> "인터넷 옵션" 을 순서대로 클릭하세요.

Step 1: "보안"탭을 클릭후,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세요.



"보안 설정" 페이지가 표시되면 설정항목에서 "서명 안 된 Acitve X 컨트롤 다운로드"  사용을 선택합니다.( 사진 참고 하세요 )
Step 2: "서명 안된 Active X컨트롤" 사용 클릭하세요.
스크롤를 내려 "파일 다운로드" 사용을 선택합니다.( 사진 참고 하세요. )
Step 3: "파일 다운로드" 사용으로 선택합니다.

경고 창이 뜨면 "예"를 클릭하세요
Step 4: "예"를 클릭하세요.
보안설정이 변경 되었습니다. Active X 컨트롤 설치를 다시 시도해보세요.

경고! 메세지에서 알수 있듯이 컴퓨터가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Active X 컨트롤를 설치하기 위해 보안수준을 잠시 변경한 것 입니다.
설치가 끝난 후에는 다시 설정을 권장 수준으로 변경하시는게 컴퓨터 보안에 좋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실행할 때마다 경고창이  표시될텐데요  다시 설정을 권장 수준으로 변경하기 위해 "내 설정 수정"을 클릭 하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