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21일 월요일

구글 코리아 다음 접속이 안되요???

주소창에 www.google.co.kr 은 접속이 안되고 www.google.com 은 접속이 되는경우. www.daum.net를 입력했는데 접속이 안되는 경우등
꼭 구글 코리아만 아니고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특정 싸이트에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을수 있지만 의외로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방법이 모든 해결책이 될 수는 없지만 먼저 시도해 보세요.

Step 1:
컴퓨터 >> C 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 >> drivers >> etc 순서대로 클릭하세요.

Step 2:
hosts를 메모장을 이용해 열어 보세요. 구글코리아, 다음, 네이버 등의 IP 주소가 보이죠.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Daum를 입력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보이게 되는데요.
구글 코리아도 마찬가지로 접속이 안되고 다른 창으로 자동 이동됩니다.

Step 3:
해결책을 보겠습니다.
좀 전에 열었더 호스트 파일에 나열되어 있는 주소를 삭제해 주세요. 그리고 저장하세요.

Step 4:
구글 코리아 그리고 Daum 을 다시 익스플로러에 입력후 확인해 보세요.
이제 구글 코리아도 Daum도 잘 연결 되죠???
그럼 잘 사용하세요~~



댓글 18개:

익명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익명 :

감사합니다 정말감사합니다ㅠㅠ

shimzi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

익명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결됬어요. 감사합니다. 의문이 하아있어요. 저건 왜 등록이 되버린거죠?

익명 :

4일동안 해결 안되다가 여기서 해결봤습니다.

온갖 내용들이 들어있었지만 (dns 수동설정도해보고...)

제게 맞는 정답은 이거네요.

이 내용이 많은 곳에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익명 :

3일간의 모든 정보 중에 최고였습니다.
A/S 기사까지도 그냥 돌아갔는데...
감사해요 ~~~ ^^

shimzi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문제로 고생을 하시고 계셨네요..
잘 해결됐다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난다! :

우와! 이 방법으로 한번에 해결 했네요ㅠㅠ
감동의 쓰나미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shimzi :

요즘 갑자기 구글코리아 안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서 다행이네요..
종종 놀러와 주세요~

익명 :

완전 감사합니다..
10개월 동안 고생했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익명 :

저도 구글이랑 다음사이트가 안들어가졌는데
이거 하니깐 다음사이트는 되네요.
근데 구글 사이트는 안되네요 ㅜ.ㅜ

익명 :

Yy너무.. 감사합니다... 최고요!!! ^_^

익명 :

오홋! 바로 되네..감사합니다.ㅎㅎ

익명 :

요즘 이런문제가 여기저기생기든거같은데...
글보구 도움받았닌데 정말감사합니다^^

익명 :

아 이거 대박입니다 ㅠㅠ
제가 딱 찾던 정보에요
프로세스크린이던 dns초기화던
다 안되었는데
이걸하니까 바로 접속됩니다
정말 좋은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님 복받으실꺼에요 ㅠㅠ

shimzi :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

익명 :

찾느라 고생했는데 좋은 정보 정말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명 :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