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0일 수요일

Microsoft Fix it


아주 귀여운 사진이죠? Microsoft Fix it.
솔직히 저한테는 그리 귀여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저는 고쳐야 밥을 먹고 살기 때문에...농담입니다.

좋은 기능이 있어서 소개 할려고 합니다.
컴퓨터에 문제가 있다면 먼저 Microsoft Fix it을 사용해 보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왈~ 모든 해결책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문제가 있을때 도움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Microsoft Fix it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익스플로러를 실행후 주소창에 support.microsoft.com/fixit 을 입력하세요. ( 또는 링크 클릭하세요. )


1,2번을 차례대로 선택 하셨으면 3번 "솔루션 보기 또는 실행" 창에 해결책이 나열됩니다.
그 중에 필요한 해결책을 선택하세요.

문제 수정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지 묻습니다. 실행을 눌러 설치하세요.

Microsoft Fix it창이 뜨면 동의함을 클릭하세요.

MS Fix it가 진단을 시작하고 해결책을 제시 합니다.
문제에 따라 해결책이 다르므로, 각 문제에 맞게 선택하세요.

해결이 되었으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컴퓨터 문제가 생기면 한번 실행해 보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