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5일 목요일

GodMode 기능 사용하기 2


GodMode를  좀 더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있어 추가로 올립니다.
GodMode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 GodMode 기능 사용하기 > 참고하세요.

GodMode로 들어가면 한번에 너무 많은 정보가 열려 있어서 한 눈에 안 들어오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옵션창이 뜨는데요 '모든 그룹 축소'를 선택하세요.

모든 그룹이 축소되면 한결 보기가 쉬워지는데요. 좀 더 빠르고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제어판 많이 사용하시나요?
자주 사용하는 제어판을 바로가기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면 굉장히 편해지겠죠?

방법 1:
제어판을 열고, 먼저 원하는 카데고리를 선택하세요. 선택된 카데고리를 마우스로 click & drag로 바탕화면으로이동 시키세요.
(바탕화면에 폴더를 만들어 폴더로 이동을 시키셔도 됩니다.)

방법 2:
GodMode를 열고, 원하는 제어판 기능에 마우스로 오른쪽 클릭을 한 후 바로가기를 만드세요.


방법 3:
바탕화면에 만들어진 바로가기 제어판 기능에 바로가는 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옮긴 제어판 기능에 오른쪽 클릭을 한 후에 속성 선택하세요

바로가기 속성창이 뜹니다. 바로 가기 키(K): 를 선택한 후에 shift, control, alt  키를 누르면 바로가기 키를 만들 수 있습니다. 1을 지정해 주었습니다. Ctrl + Alt + 1 를 누르면 '프로그램 제거' 창이 뜨게 됩니다.

바로 가기 키를 만든 후에 확인 클릭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원하는 제어판 기능을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처음에 만들때는 좀 귀찮아도 일단 만들어 놓고 익숙해 지면 정말 편함니다.
그럼 잘 사용하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