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6일 목요일

iPhone 4S 구입해 볼까?


Apple iPhone 4S가 10월 7일부터 선주문을 받기 시작하고 14일부터 배달이 된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Verizon/AT & T 두 회사에서만 판매를 했지만 iPhone 4S 부터는 Sprint도 판매를 시작했네요.
iPhone 4S를 구입해야 겠는데...
어느 통신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Verizon vs AT & T vs Sprint



Data Plan: Sprint >> AT & T >> Verizon

Sprint
Unlimited: $30

AT & T 
1. 200MB: $15
2.     2GB: $25
3.     4GB: $45

Verizon Wireless
1. 2GB:    $30
2. 5GB:    $50
3. 10GB:  $80

제 경험에 비추어 볼때
AT & T의 200MB은 너무 적은 것 같아요. 조금만 쓰면 바로 AT & T에서 문자 날라옵니다.
데이타 사용이 거의 꽉 찼다고...
솔직히 Verizon Wireless는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네요. 제가 지금 사용하는 플랜이 무제한 30불 짜리인데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네요.

Return Policy: Sprint >> AT & T >> Verizon

1. Sprint: 14 days, no restocking fee
2. AT & T: 30 days, $35 restocking fee
3. Verizon: 14 days, $35 restocking fee

맘이 언제 변할지 모르니 잘 생각하세요.


Customer Services: Sprint >> Verizon >> AT & T

 AT & T가 꼴찌인데요. 그 이유는 처음부터 끝까지 기계와 대화를 해야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하고 직접 통화하는게 좋은데 좀 짜증납니다.

Internet Speed: Verizon >> Sprint >> AT & T

나름대로 정리를 했는데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도 어느 통신사를 써야할 지 고민 되시죠? ^^
솔직히 Sprint가 제일 좋은 것 같긴한데 별로 떙기지가 않네요... 왜 일까~~ ????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