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27일 일요일

아이폰 전원 문제 & 아이패드 터치기능이 작동되지 않을 때


얼마전에 와이프가 쓰는 아이폰 4를 iOS5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새로운 기능도 생기고 사용하기도 이전보다 편해져서 좋았는데요.

업그레이드를 한 후부터 약간의 이상증상이 생기던군요.
홈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예전같지 않고 먹통이 되는 일도 종종 생기곤 하더니...
어제 갑자기 전원버튼을 눌러도 먹통, 홈버튼을 눌러도 먹통.
아이튠스에 연결해 초기화 시키려고 해도 실패.

이런 증상들이 왜 생기는지 이유는 저도 모르지만
애플 A/S에 가기전에 한번 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운좋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파워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약 30초에서 1분정도 누르고 계세요.
저는 워런티 기간도 끝났고 해서 순간 아찔했는데 다행히 해결이 되서 한숨 놓았네요.
혹시 저와같은 문제라면 한번 해보세요.

참고로 아이패드 문제 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가 전원은 켜지는데 그 외에 어떤것도 말을 안 듣더군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방법은 아이튠스에 USB로 연결해 초기화 시켰습니다.
결과는 문제 해결!!!

애플제품을 사용하면 디장인 성능등 100% 이상을 기대하게 되는데
 솔직히 좀 짜증이 났지만 그래도 돈 안들이고 문제 해결이 되서 한숨 놓았네요.

모든 분들이 문제없이 사용하고 100% 해결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혹시 다른 문제 & 해결법 알고 계시면 댓글에 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