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1일 화요일

호환성 문제로 실행 안되는 프로그램 해결법

Windows 7/VISTA에 설치는 됐지만 호환성 문제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해결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1.Control Panel >> System and Security >> Action Center 를 순서대로 클릭하고 Windows Program Compatibility Troubleshooter 를 클릭합니다. ( 밑 사진 참조 )

2. "Next"를 클릭합니다. 설치된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3.호환성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4. Troubleshoot program 을 클릭하세요.


5. 밑의 사진은 한가지 예 입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서 실행될 때 생기는 문제는 다 선택하세요. 다 선택을 했으면 "Next" 를 클릭합니다.


6. 해당 문제들을 다 선택하세요.( 한가지 예입니다. 사용자 컴퓨터 프로그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각자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 맞게 선택하세요.


7.  설정의 변화를 정리해 보여줍니다. "Start the program" 를 클릭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서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Next" 를 클릭하세요.


8. 모든 문제가 해결이 되었으면, "Yes, save these settings for this program"을 클릭하세요.

설명이 넘 길어서 좀 지루해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사진 때문에 길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쓰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호환성 문제가 있어 사용하지 못 하셨다면 한번 위 스텝을 잘 따라해 보세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기를 바라면서...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