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8일 금요일

"안철수 연구소" - SiteGuard 사용법


요즈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보를 얻고자 할 때 인터넷을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상에 많은 정보를 올리고 있구요. 대부분의 경우 '그냥 가서 보고만 오는 거니까 아무 문제 없을 꺼야..'라고 생각들 하시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위의 도표는 "안철수 연구소" 웹싸이트에 방문 하시면 볼 수 있는 정보인데요. 우리가 자주 방문하는 대부분의 웹싸이트들이 절대 안전한 곳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입니다. 위의 표를 보시고 '인터넷 사용을 아예 하지 말란 말이야?!'라고 생각하게 되기 바로 전! 어느정도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사이트가드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위험 요소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의 방문을 차단시키고 안전하게 웹써핑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사용중인데요. 실수로 방문할 수 있는 악의를 가지고 있는 웹싸이트로 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설치가 완료되면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실때 자동으로 실행이 되기 때문에 사용도 매우 간편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설치법을 보겠습니다.

Step 1: "안철수 연구소" 를 방문하세요. ( 안철수 연구소 클릭하시면 됩니다. )

Step 2: "사이트가드"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Step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Step 4: 설치가 완료 되면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 네이버를 홈페이지로 설정하기 원치 않으시면 해제하세요. )


Step 5: 설치가 완료 됩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실행 시키면 설치가 올바르게 됐는지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웹페이지에 위험요소가 있을경우 SiteGuard가 자동으로 펼쳐집니다.
이제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웹 써핑 하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