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6일 화요일

Windows Easy Transfer 사용법 1

이전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주의할 점등을 다루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업그레이드 또는 새로 윈도운 설치후 사용자 계정 관리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이사를 하고 나서 집안정리 정말 귀찮고 힘들죠?? 
Before
누군가 다 정리를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After

정말 편하겠죠~~!!
컴퓨터를 자주 지우고 깔고 새 윈도우 나오면 못 참고 업그레이드 하시는 분들 또는 새로운 컴퓨터로 이사를 하셔야 하는 분들. 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좋은 방법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 물론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그럼 분들은 여기까지.... )

업그레이드전에 "Windows Easy Transfer" 를 사용하면 아주 쉽게 정리정돈을 할수 있습니다.
즉, XP, Vista 또는 7 에서 사용하던 정보를 새로운 Win 7 컴퓨터로 쉽게옮길수가 있습니다. 물론 시간은 좀 걸리지만 귀찮은 것들을 WET( 약자로 쓰겠습니다. )가 해주니까 정말 편합니다.

그럼 WET를 쓰기 위한 준비물을 보겠습니다.
  1. 외장하드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2. Windows 7
  3. 32-bit/64-bit CPU 확인작업
다 준비 하셨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WET 사용법을 보겠습니다.


* WET은 사용하고 계신 프로그램은 옮기지 못합니다. 데이타와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 구성만 옮길수 있습니다.
* Win XP에서 "File and Settings Transfer Wizard"를 사용해 Win 7로 옮길경우 Win 7에서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Windows Easy Transfer를 사용하셔야 됩니다.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