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8일 일요일

똑똑한 문서 정리 프로그램


개인비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모든걸 옆에서 다 챙겨주니 일일이 기억할 필요도 없고 참 편할텐데....
그냥 한번 해본 소리입니다.
개인비서수준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똑똑한 정리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할려 합니다.


프로그램 제목이 바로 < NEMO >
컴퓨터 또는 cloud에서 작업한 파일들을 쉽게 한눈에볼 수있게 캘린더에 모두 기록를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알아서 기록을 해주고 정리를 해주니 작업량이 많으신 분들은 편하겠죠???

Finding NEMO 다운로드 < 제 웹싸이트로 이동됩니다. NEMO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

1. 다운로드
2. 프로그램 실행
3. 정리 끝~~

설정법을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킨 후 왼쪽 중간에 위치한 'Folders'를 클릭하세요.
'Settings'창이 뜨면 'Add folder' 또는 'Exclude folder'를 눌러 원하는 폴더를 더하거나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탭을 클릭하시면 사용중인 구글계정에 있는 파일과 캘린더정보를 가지고 올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에 있는 모든 파일들 이제 한 눈에 볼수 있게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찾으실때 캘린더에서 또는 검색창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잘 사용하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