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7일 화요일

프로그램을 찾아주는 똑똑한 프로그램



.pdf .doc .xls .mdb .jpg .bmp .png .avi .mov.bsb .qba .iso .zip .hwp....

컴퓨터에서 사용되어지는 여러종류의 파일 타입들 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 또는 이메일로 받은 파일들 빨리 열어보고 싶은데 컴퓨터가 어떤 프로그램을 연결시켜야 할지 모르는 경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평소보지 못했던 파일타입일 경우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야 할지 몰라서 난감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창이 뜰때 도대체 어떤 프로그램과 연결을 시켜야 할지 "아~ 모르겠다~~"
혹시나 잘못 연결해서 실행 시켰을 경우 괜히 일만 많아지고 귀찮아 지는 
아주 짜증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 모든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 할려합니다.
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되 있지 않는경우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을 찾아주는 똑똑한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찾아주는 똑똑한 프로그램

1. OpenWith 다운로드 ( 제 웹싸이트로 이동됩니다. 15번 다운로드하세요. )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시키세요. 

3.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Open With 프로그램 사용법

제 컴퓨터에는 현재 Microsoft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Microsoft Word로 작성된 문서 파일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만약 제 컴퓨터에 Word가 설치되어있었다면 자동으로 실행되겠지만 제 경우에는 없기 때문에 OpenWith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면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알려줍니다. 
Recommended Programs 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알려줍니다.


또한 More details 를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자동으로 관련 웹싸이트로 이동됩니다. 이동된 웹에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워드 같은 경우는 대체로 OpenOffice.org에서 다운로드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알아서 척척 필요한 프로그램을 찾아주는 똑똑한 프로그램.
그리고 앞으로 모르는 타입의 파일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똑똑한 Open With 프로그램이 해결해 줄테니까요...
( 100% 연결 프로그램을 찾지는 못하지만 성공률이 매우 높습니다. 믿고 설치해 보세요~ )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