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8일 수요일

드라이버 찾아주는 에베레스트 사용법

에베레스트 산맥
위의 사진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
에베레스트는 제가 오늘 소개할려고 하는 프로그램 이름입니다.

윈도우가 컴퓨터의 하드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장치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즉,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 있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성능의 하드웨어로 구성된 컴퓨터 일지라도 제 기능을 다 하지 못한게 되는 겁니다.

그럼 드라이버란?
사용자가 컴퓨터의 하드웨어를 사용하기 위해 운영체제가 특정 하드웨어를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드라이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겠죠?

그럼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에베레스트 사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드라이버 찾아주는 에베레스트 사용법

1. Everest 다운로드 ( 제 웹싸이트로 이동됩니다. 16번 다운로드 하세요.)
Trial Version이기 때문에 30일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하세요.

3.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 시키세요. (참고로 Lavalys 폴더안에 있습니다.)


4. 머더보드에 장착되어 있는 Chipset의 대한 정보를 확인하겠습니다.
머더보드 클릭 그리고 칩세트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내려받기 링크를 클릭할 경우에 Intel 웹싸이트에서 드라이버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프로그램에 나열된 각 장치를 클릭하시면 관련된 정보를 보여줍니다.
머더보드 칩셋, 그래픽, 사운드, 랜, 레이드 칩, 비디오 등 컴퓨터 하드웨어 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안정성을 위해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정식버전의 드라이버를 받으셔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는 드라이버 내려받기에서 링크를 클릭하세요. 
해당 부품의 제조업체 웹싸이트로 이동되며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는 시스템 안정성을 위해 정말 중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하는 장치의 맞는 올바른 드라이버를 찾아서 문제없게 컴퓨터 잘 사용하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