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3일 목요일

iOS 5 설치 하는법

기다리고 기다리던 Apple iOS 5가 드디어 출시(??) 되었습니다.

저는 일단 어제 설치를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어떤 기능들이 새로 생겼는지 아직 확인은
못했지만 설치가 끝나고 일단 눈에 보이는 몇가지가 변했네요. 아~ 무지 무지 기대되네요.
무슨 기능들이 생겼고 어떻해 바뀌었는지...
자세한건 나중에 살펴보기로 하고 일단 설치 하는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iPhone 4S를 구입 하신 분들은 iOS5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냥 즐겁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iOS 5 설치할 수 있는 모델

  • iPhone 3S & iPhone 4
  • iPad & iPad 2
  • iPod Touch ( 3/4 세대 )
Step 1:

사용중인 iTunes의 버전을 10.5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iTunes 실행시키고 Check for Updates.. 클릭하세요.

 iTunes 업데이트가 끝나면 사용중인 Apple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해주세요.

Step 2:

만약 자동으로 iOS5 업데이트가 뜨지 않으면 사진을 참고해서 Check for Update를 눌러주세요.

다음과 같은 창이 뜨면 Download and Update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가 시작 & 완료 되면 자동으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운 & 설치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는 다운 걸어놓고 저녁식사 하고 왔는데도 진행중이네요...

iOS5 설치가 완료되면 몇가지 셋업을 하셔야 합니다.
다음 사진과 같은 셋업을 하세요. 그럼 설치 끝!!!

iOS5 부터 새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iCloud 입니다. 은근히 기대가 되는데요. 
5GB 공간까지는 무료입니다. 


Thank You!!!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다운 & 설치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시간 여유있을때 업데이트 해보세요~
저는 이제 어떤 좋은 기능이 있는지 하나 하나 공부해야 겠네요.
iOS5 좋은 팁 알고 계신 분들은 좀 알려주세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