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1일 화요일

구글 크롬이 바이러스???

마이크로 소프트가 생 구글을 잡네요?
구글이 무슨 죄가 있다고 바이러스로 몰아 버리는지...
네 다름이 아니라~
Google Chrome &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를 같이 쓰시는 분들중에
황당한 일을 겪었던 분들이 계셨을 텐데요...

만약 MS Security Essentials 가 스캔중에 "PWS:Win32/Zbot"를 잡아내고 제거해 버렸다면...
아무런 죄없는 Google Chrome이 희생된 것 입니다.

혹시 이런 황당한 경험을 하신 분들은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세요. 문제없이 훌륭한 두 프로그램을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이 바이러스???

해결책은 생각보다 간단 하네요.

Step 1: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을 실행 시키고 업데이트 시키세요.

실행시킨 후에 업데이트 탭을 눌러서 업데이트 시켜주세요.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Antispyware definition 이 1.113.672.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Step 2:

제어판에서 Google Chrome을 제거해 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 선택하세요.

Chrome 선택후 제거 클릭하세요.

Step 3:

www.google.co.kr/chrome 에서  Chrome를 다운받아서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간단하죠?
구글에서 update가 되면 자동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혹시 문제가 있으신 분들만 위의 과정을 시도해 보세요.

그런데 정말 무슨 이유 때문인지 MS가 구글의 명작을 멜웨어로 몰아버렸는지 궁금해지네요...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