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7일 월요일

Internet Explorer 8 문제 해결법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익스플로러가 말썽을 부릴때가 종종 생기는데요.
문제를 일으키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지만 의외로 고치는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먼저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을 몇가지 살펴보고 해결방법을 보겠습니다.

첫번째, 가장 운 좋은 경우인데요. 내 문제가 아니라 상대방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접속 장애가 생기는 경우인데요 어쩔수 없죠 상대방에서 고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두번째, 누구나 예상하고 생각할 수 있는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가 있습니다.
Active X나 add-on등이 많이 설치되 있을때 의심해 봐야 합니다.
나도 모르게 설치된 것들이 바로 악성코드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속도 저하,익스플로러 에러 또는 웹페이지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 입니다.


해결법은 간단 합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시스템 도구 >> Internet Explorer(추가 기능 없음)
아무런 추가 기능 없이 익스플로러를 실행 시켰을 경우에 웹페이지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바로 추가기능 때문에 문제가 생긴거 겠죠.
원래는 문제를 일으키는 Active X 또는 추가기능을 찾아 없애주면 되지만 어떤 추가기능등이 문제를 일으키는지 찾는것 또한 쉽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가장 확실한 방법을 택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초기화!!!
초기화 함으로써 거의 모든 문제들이 해결이 됩니다.

익스플로러 실행 시키고
도구 >> 인터넷 옵션 선택 한 후에 고급 탭에서 <원래대로> 클릭 하시면 됩니다.

개인 설정도 삭제할지 묻는 창이 뜨면 삭제 여부를 선택하고 다시 설정 클릭하세요.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웹페이지 다시 가보세요.
잘 실행되나요? 아님 여전히 문제가????
위의 방법은 가장 쉽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지만 절대 100% 해결책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다른 방법을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위에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된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저 역시 어떤 문제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없음: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