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1일 화요일

블로그를 공부합시다.

퍼온사진: 저작권에 걸리면 알려주세요.
Google Blogger!
1. 무료계정
2. 구글을 오래 사용해서 친숙함
.
.
.
99. 약간의 용돈 벌이 ^^*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입니다.
구글 제품에 익숙해져 있어서 일까? 저도 모르게 구글 블로거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많은 한국분들은 '티스토리 - 수많은 사람들의 상상력'를 사용하시던데...

여튼, 블로그를 시작하진도 이제 5개월이 되가네요.
첫 달에는 668명, 둘째 달에는 2260명, 셋째 달에는 6153명
그리고 바로 지난 달에 14000명을 돌파 했네요. 저한테는 정말 너무 너무 큰 숫자입니다.
파워 블로거들한테는 하루 방문객정도겠지만???

그런데 막상 시작을 하고 나니 공부해야 할 부분도 많고 가끔 스트레스도 쌓이고..
궁금한 점도 많이 생기고.. 여기 저기 인턴넷에서 찾아서 공부중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점이 많네요..

글을 잘 못 쓰는건지, 내용이 허접한건지, 뭐가 문제일까요?
아무도 댓글을 안 달더군요. 분명히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악플보다 무서운게 무플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공개적으로 묻고 싶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혹시 제가 다른 블로거들과 교류가 없어서 일까요???
저에게 가르침을 주실 스승을 찾습니다!!!!

블로그 초보이긴 하지만
저와 같은 초보자에게 도움이 되고자 블로그 팁 & 블로그를 이용한 "용돈벌이" 하는 법
에 대해 열심히 찾아 앞으로 써 나갈 계획입니다.
취미 생활도 하고 용돈도 벌고 좋을 것 같아요.

한번 열심히 블로그 공부합시다!!
그럼 많이 놀러와 주세요.


댓글 2개:

익명 :

구글블로그는 댓글 남기기가 쉽지가 않죠ㅋㅋ

shimzi :

하하하.. 정말 고수 시군요..
이제야 이유를 알겠네요..
댓글 남기기가 쉽지가 않아서 였군요... ㅋㅋ

요즘 블로그를 다른곳으로 옮길까 고민중입니다.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